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클레버 타키온 CTM-130PQ 30W 초미니 충전기

by Remover 2019. 12. 22.
반응형

구성품


클레버 타키온 130PQ 충전기는 PD3.0 PPS 충전 기술이 적용된 바이퍼럭스의 충전기 입니다. 제품 구성은 충전기 본체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은 포함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갤럭시의 경우 C타입 C to C 케이블, 아이폰 유저라면 C to Lightning 케이블을 준비해야 합니다. 

 

 

제품 설명


클레버 타키온 고속충전기 CTM-130PQ는 USB-PD 충전과 퀵차지 4+를 지원합니다. PD3.0 PPS 충전기술은 삼성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25W 초고속으로 충전이 가능하고, 그외 기종은 자동으로 최대 18W의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또한 AI 충전 회로를 탑재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닌텐도 스위치, 보조배터리 등 모든 스마트 기기들을 안전하고 최적의 속도로 충전 할 수 있도록 설정해준다고 합니다.

 

실제 크기는 갤럭시 S10 정품 고속 충전기보다는 크고, 단종된 애플 30W USB-C 전원 어댑터에 비해서는 굉장히 작은 크기입니다.  

 

 

충전 테스트[에어팟 프로]


클레버 타키온 충전기으로 에어팟 프로 충전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구입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C to Lightning 케이블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애플 충전 어댑터  클레버 타키온
5W 30W
66%→93%(31분) 71%→98%(31분)

충전시간은 정품 충전기와 클레버 타키온 충전기가 동일한 충전속도를 보여줬습니다. 에어팟 프로가 유선 출력이 2W 가량이기 때문에 동일한 속도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amgang0400&logNo=221097432353&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USB Type-C를 탑재한 노트북들 많이들 판매되고 있습니다. 급한 경우 보조배터리와 C to C 케이블을 통해 충전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출시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노트북 충전기는 무겁고 크기 때문에 가방을 많이 차지 하지만, 클레버 타키온 충전기의 경우는 큰 공간을 차지 하지 않고 노트북 충전기의 효과(간단한 웹서핑, 문서 작업의 경우)를 낼 수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물론 배터리를 많이 사용하는 작업에는 충전속도보다 빨리 배터리가 소모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vapaluxit/products/4737936129

 

PD충전기, 맥북충전기,갤럭시노트10충전기,아이폰11고속충전기,여행용충전기 : 바이퍼럭스

PD충전기, 맥북충전기,갤럭시노트10충전기,아이폰11고속충전기,여행용충전기

smartstore.naver.com

본 리뷰에 사용된 제품은 바이퍼럭스로 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