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리뷰] ZMI QB805 5000mAh 보조배터리

by Remover 2016. 7. 7.
반응형


ZMI QB805 5000mAh 보조 배터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박스포장 ]




박스 포장과 제품 구성이 단순합니다!






제품 구성을 보시면 보조배터리와 케이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구성품 및 외관 ]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얇습니다.

5000mAh라고 믿어지지 않을정도로 얇은 것 같습니다.

또한 ZMI 보조배터리의 장점 중 하나가 굉장히 가볍다는 점입니다.

무게가 113g라고 하네요. 


[ 크기 비교 ]




크기를 비교해보기 위해

제가 가지고 있는 삼성 보조배터리와 노트4 배터리, ZMI 보조배터리, 갤럭시 S2(잘 모르겠네요)를

나란히 세워놨습니다. 스마트폰과 비슷한 크기입니다.


[ 사용후기 ]

사용하면서 가장 좋다고 느꼈던 점은 양방향 고속 충전이 지원된다는 점인것 같습니다.

보조 배터리를 스마트폰에 연결했을 때 고속 충전 알림이 뜨더라구요.

삼성 보조배터리는 일반 충전만 지원되고 충전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불편한 점이 있지만 

그해 반하여 ZMI 보조배터리는 보조배터리의 빠른 충전과 스마트폰 고속충전 기능을 제공하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가볍기 때문에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4와 비교해도 작은 크기이다 보니 주머니에 넣고 다닐때 무겁거나

불편함이 없었다는 점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품링크 : 

- 이 리뷰는 씨넥스존으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