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3

[리뷰] 지옥에서 온 문서 관리자 git&github 입문 책소개 생활코딩 강의에서 52개를 엄선, 한 권 안에 자주 쓰는 기능은 모두 담았다. 문서 지옥, 깃&깃허브로 하루 안에 탈출한다! 대학생, 개발자, 일반 사무직까지! 문서 지옥에 빠진 모두를 위한 깃&깃허브 입문서가 나왔습니다. 일반 사람들에게 쉽게 프로그래밍을 알려 주는 ‘생활코딩’의 깃&깃허브 관련 강의에서 52개를 엄선해 체계적으로 재구성한 책입니다. 깃&깃허브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 볼 때 막힘이 없도록 자주 쓰지 않는 기능이나 복잡한 동작 원리 등은 빼고 유용한 기능은 모두 담았습니다. 덕분에 하루 5시간이면 기본 활용법을 완전히 정복할 수 있습니다. 실습과 연습 문제, 그림을 추가하고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사용자를 위한 꿀팁까지 담아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생활코딩 강의는 책 곳곳에 담긴 QR.. 2019. 12. 28.
클레버 타키온 CTM-130PQ 30W 초미니 충전기 구성품 클레버 타키온 130PQ 충전기는 PD3.0 PPS 충전 기술이 적용된 바이퍼럭스의 충전기 입니다. 제품 구성은 충전기 본체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은 포함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갤럭시의 경우 C타입 C to C 케이블, 아이폰 유저라면 C to Lightning 케이블을 준비해야 합니다. 제품 설명 클레버 타키온 고속충전기 CTM-130PQ는 USB-PD 충전과 퀵차지 4+를 지원합니다. PD3.0 PPS 충전기술은 삼성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25W 초고속으로 충전이 가능하고, 그외 기종은 자동으로 최대 18W의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또한 AI 충전 회로를 탑재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닌텐도 스위치, 보조배터리 등 모든 스마트 기기들을 안전하고 최적의 속도로 충전 할 수 있도록 설.. 2019. 12. 22.
펭귄브로의 3분 딥러닝 - 파이토치 맛 책소개 파이토치 코드로 맛보는 딥러닝 핵심 개념! 이 책은 파이토치로 인공지능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인공지능 입문자를 위한 기초 지식과 최신 인공지능 구현 방법인 인공신경망 기술을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지도학습 방식의 ANN, DNN, CNN, RNN을 비롯해, 비지도학습 방식의 AE와 GAN 그리고 강화학습 DQN을 직접 구현합니다. 딥러닝의 약점을 이용해서 해킹하는 방법을 배우는 등 각 장에서 소개한 신경망으로 재미있는 응용 예제를 다룹니다. 예제를 실제 구현해보면서 쉽게 인공지능 구현 방법을 익히도록 구성했으며 예제 코드는 깃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책의 ‘3분’은 ‘3분 만에 배운다’는 뜻이 아닙니다. ‘3분 음식처럼 간편하고 유용하게 배운다’는 뜻입니다. 더보기 목차 C.. 2019. 12. 14.